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
서비스경영교육(CS커뮤니케이션)진행
-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 양성과정 -
□ 의정부시 지원 ‘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’는 맞춤형 직무교육으로 서비스경영교육(CS커뮤니케이션) 프로그램을 코로나-19 방역지침에 따라 지난 11월 5일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 2210호 세미나실에서 1차로 진행하였으며 오는 11월 12일에 2차로 진행 예정이다.
□ ‘서비스경영교육(CS커뮤니케이션)’는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취업준비생들이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화법 등 양질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취업 경쟁력을 강화시키고자 하는 교육과정이다.
□ 특히, 최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고객과 접촉하는 다양한 서비스 조직이 변화함에 따라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으며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이해로 취업 후 업무 시 이상적인 소통 전략을 이끌어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CS커뮤니케이션에 관심 있는 수강생들이 70여 명 신청하였으며 1차는 35명 참석, 2차(11월 12일, 금요일)는 35명 참석 예정이다.
□ 이처럼 지난 3월에 OPEN 한 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는 의정부시 청년, 신한대학교 재학·졸업생 대상으로 취업에 직·간접적으로 필요한 AI기반(자기소개서, 면접) 비대면 솔루션 중심의 맞춤형 취업진로상담, 직무아카데미, 온라인 취업역량 강화캠프, 글로벌 E-commerce 양성과정, 맞춤형 직무교육(HACCP팀장교육, CS커뮤니케이션 과정) 등 다양한 취·창업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.
□ 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 ‘서비스경영교육(CS커뮤니케이션)’ 교육 사진1 / [사진- 청년일자리센터 제공]
□ 신한대학교 청년일자리센터 ‘서비스경영교육(CS커뮤니케이션)’ 교육 사진2 / [사진- 청년일자리센터 제공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