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작성일
- 2024.10.02
- 작성자
- 강태구
- 조회수
- 1101
2024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 안내
현장실습 관련 안내입니다. 꼭!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과목명: Meister Lab. Basic Course
수강학기: 2025학년도 1학기
현장실습 기간은 2025년 1월 6일(월) ~ 2025년 02월 14일(금) 6주간, 30일입니다.
작성 시 출석부는 "30일", 실습일지는 "30장"이 되어야 합니다.
(참고 : 기공소 자체 휴가 기간에서는 출석으로 작성, 결석 4회부터 F처리)
★ 현장실습 전 제출서류 (총 3부)
1. 현장실습협약서
2.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
3. 현장실습서약서
*협약서는 같은 기관에 2명 이상일 경우 대표학생이 협약서 1부에 학생 모두 작성하여 서명받은 후 제출
* 과실에 직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★ 현장실습 후 제출서류 (총 6부, 작품 ∞개)
2025년 2월21일 금요일 18:00시까지 제출 (기한 내에 미제출시 정상적인 성적입력 불가능)
[기공소에서 우편 제출 4부]
1. 완료증명서
2. 학생평가표
3. 출석부
4. 만족도조사서(업체용)
[학생 본인이 직접 제출 2부, 작품 ∞개]
1. 실습일지 (30장) 반드시 제본으로 묶어서 제출 바랍니다.
2. 만족도조사서(학생용)
3. 실습작품은 1인 2개 이상
(단순 모형 제작, 싱글 크라운 제작 불가능, 포장신경써서 제출해주세요 비닐봉지에 달랑 제출하지마세요)
* 첨부파일 확인! 개인별로 출력하여 작성 후 제출
* 서류 제출 시 우편제출,직접제출 서류 구분하여 제출바랍니다.
직접제출 서류는 직접 학과사무실에 오셔서 제출하셔야합니다. (우편으로 송부시 안 받겠습니다)
우편제출 서류는 기한내에 학과사무실로 도착하게 하셔야 합니다.
(기한 이후 제출에 대한 불이익은 모두 본인 책임입니다.)
▶학교 주소 : (우)11644 경기도 의정부시 호암로 95 신한대학교 기도관 4층 치기공학과 학과사무실
★ 주의사항
1) 서류에 있는 실습처 관련 사항 꼭 작성하세요.
-서명, 주소 (서류 중 기공소 직인/서명이 필요한 부분은 다 받았는지 확인 후 제출하기)
2) 실습일지 안내
- 붙임파일 중 "[직접제출] 1. 현장실습 실습일지" 4페이지를 30장 출력하여 작성해야함!
-작성예시를 참고하여 성실하게 작성 요망
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 ☎031-870-3420로 문의바랍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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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학년도 2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박선희 2024-08-02 14:50:11.95